티스토리 뷰

박주미 하면 어떤 단어가 먼저 떠오르시나요?

저는 가장 예쁜 유부녀 중 한명! 이라는 말이 먼저 떠오른느데요. 미모가 여전하네요 얼굴이 살짝 큰거같기도 한데 피부와 이목구비만 봤을때는 손꼽히는 아름다운 외모 입니다.

박주미 역시 방부제 미모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참 예쁜 얼굴상입니다.

박주미가 워낙 이쁘다 보니 박주미 남편에 대한 관심도 항상 따라다니죠.

자! 그 비결은.!



궁금하실거 같아 찾아봤습니다.(박주미 남편 직업 등)

 

박주미 남편의 5:5 가르마가 인상적인데요. 박주미 남편은 외모는 남자답게 생기고

중요한건 능력!!

어느정도 예상 하셨겠지만 돈이 꽤 있어야 겠죠.

잘나가는 여자 연예인들이 자기보다 가난한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거의 없으니까요!

 

박주미 남편이 엄청 노력했다고 하네요. 박주미가 지금도 이쁘지만 예전에는 더 이뻤기 때문에 아무래도 남편이 열심히 따라다녔을듯 합니다.

예전에 정말 넘사벽 외모였다는.~

 

박주미 결혼 사진 웨딩드레스

이렇게 남편 옆에 있으니까 박주미 얼굴이 정말 작아보이네요

생각보다 키가 작군요

박주미가 72년생이었다니.. 후아;

박주미 결혼 이야기는 무릎팍도사를 통해 밝혀진적이 있습니다. 박주미는 남편과 11월25일 처음만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음 해 6월25일. 6.25네요 ㅎㅎㅎ 여튼 그렇게 만난지 7개월, 사귄지 6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박주미 남편 직업은..?

이장원은 중견 피혁업체 광성하이텍 이종택 회장의 아들 입니다. 그리고 한국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유학을 다녀왔는데요

집에 돈도 많고 훤칠한 키에 남자다운 외모 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박주미 관상 박주미 사주도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ㅎㅎ

 

박주미 관상


여자에게 있어 복은 무엇인가?

남편 그리고 자식 가족의 건강(솔직히 시집 잘가는게 가장 중요 ㅋㅋ)

박주미는 도화살의 기운이 작용..

고급 관상

눈및 애교살이 적당히 .. 두툼하네요.

이쁘면서도 살짝 백치미가 있어 보이는 여자들은 공통적으로 복이 많더군요.

너무 똑똑하면 ..남자 입장 에서는 .. 조금 피곤하기도 합니다.


입술 라인이 자연스럽게 보기좋고

위아래 입술이 균형이 있읍니다.

코와 뺨에 복이 있고

전형적인 술 약간 취한 듯한 느낌.. 남자들을 유혹하는 눈으로 보일수도!.


박주미 사주

청순해 보이면서... 남성의 마음을 끄는 고급 도화살

박주미 사주


 

박주미 과거 사진 보실까요. 엄청 이뻐요

저는 옛사진들 중에 이게 젤 이쁜듯해요

박주미 과거 사진 항공사 광고모델 시절

굴욕없는 예전 모습들 일단 여자는 이쁘고 봐야할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