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지이미나 정말 이쁘죠. 후지이미나는 어릴때부터 인형이더군요. 한국에온지도 꽤 오래 됐는데, 후지이미나가 딱히 뜨지 못하고 있는거 보면 좀 안타깝기도 합니다. 한국 발음도 좋고 연기도 되는거같은데 어디 딱 써먹기가 어중간 한가봐요.

후지이미나가 어떻게 그리 한국말을 잘하는지.. 우리나라에 왜 왔고.. 일본에서는 어떻게 살았나 궁금한게 많아지는데요.

후지이미나에 대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그리고 이쁜 사진들도요 


후지이미나가 한국어를 배우기 시작한것은 2007년 쯤이라고 합니다. 후지이미나 역시 욘사마 즉 한류드라마로 인해서 한국어를 배우겠다고 결심하게 된 케이스 입니다. 후지이미나가 대학교 다닐때 제2외국어로 한국어를 선택했는데요. 한국어 시험을 통과못하면 졸업에도 문제가 생기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도전이었다 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는 외국인들이 가장 배우기 힘들어하는 언어 중 하나 입니다. 말하는것이야 그렇다 하지만 문법 시험을 보는것은 상당히 어렵지요. 제가 한번 외국인들이 한국어 귀화를 위해 치는 시험의 문제를 본적이 있는데.. 쓸데없이 너무 어렵더라구요

졸업하고 나서도 꾸준하게 한국어를 배웁니다.

후지이미나 혼혈 사실일까? 후지이미나 재일교포설까지…

후지이 미나에 대해서 검색을 해보면, 젤 먼저 나오는것이 ‘후지이미나 혼혈’, ‘후지이미나 성형’ 이런것들 입니다.

후지이미나가 한국말도 워낙 잘하고 해서 그런 오해를 받나봐요. 후지이미나는 부모님은 물론이고 조부모님(할아버지 할머니)까지 모두 순수 일본인 입니다. 그리고 후지이미나는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났다고 하네요.(물론 1년도 되기전에 일본으로 귀국)

후지이미나 혼혈 이야기가 나오게 된 원인은 아무래도 정확한 한국어 발음 때문이겠죠. 후지이미나는 원래 머리가 좋은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도 공부를 쭉 잘했던것 같고, 후지이미나 아빠가 일본 나카타 대학교라는 곳에서 의학교수이고, 바이러스 연구가라고 합니다. ㄷㄷ

그리고 후지이미나가 이렇게 이쁜 이유는, 엄마가 또 스튜어디스 출신이라고 하네요.

후지이미나 성형 논란 있는 이유, 조각같은 얼굴.. 하지만 타고난 미모

후지이미나 역시 자신의 외모 중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말하면 사람들이 그곳만 볼까봐 비밀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좋은 점은 ‘보조개’라고 하네요^^

후지이미나 성형 루머는 그녀의 과거 사진을 보면 논란의 여지도 없음을 알게 됩니다.

확실한 ‘모태미녀’ 입니다.

후지이미나 초등학교 졸업 사진 입니다.

초딩때부터 눈코입이 완전 외국인 같네요.

저런 얼굴 때문에 후지이미나 혼혈 이야기가 나오게 된것이죠.

후지이미나 초등학생 시절인듯.

만화에서 금방 튀어나온 캐릭터 같죠?

후지이미나 9살때,

탑이랑 닮았네요

후지이미나랑 닮았어..

나이를 한살씩 먹을수록 미모가 그냥 .. 헐…

2006년 시절인듯..

고3때인가요?

한국 넘어오기 전

 이렇게 사진으로 보면 눈코입이 큼직큼직해서 조금은 부자연스러워 보일수도 있는데 실제로 보면 인형이 따로 없다네요

일본에서 음료 광고 찍을때 입니다.

한국 넘어오기 전부터 광고 모델도 했었다고 해요

일본에 있을때는 노출있는 영화도 찍었다고…

공포영화도 찍은적이 있는 후지이미나.. 한국 오기전에 일본에서 많은 활동을 했군요

후지이미나 비키니 사진도 많이 검색이 되길래 찾아봤는데

별건 아니네요.. 어디 예능에서 나왔나봐요

후지이미나 비키니 사진

아쉽지만 이정도밖에 없군요.

후지이미나 나이는 88년생 입니다.

학력을 보니 일본 게이오기주쿠 대학 문학부를 졸업했다고 하네요.


애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