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마무 문별, 참 매력있죠! 마마무 멤버들 중에서도 문별이 여덕이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처음에 마마무를 잘 몰랐을때, 문별이라고 부르길래 이름이 ‘문별’이고 성은 따로 있는줄 알았어요.. 김문별 박문별 이렇게 ㅋㅋ

그런데 성이 '문'이고 이름이 '별이' 더라구요

마마무 무대를 하나둘씩 보고 예능이나 유투브 비디오 들을 보면 문별이가 참 귀엽고 재미있더군요 ㅎㅎ 여덕 사냥꾼이라고 불리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좀 웃는 모습이 살짝 특이해서 그런지 문별이 성형 논란도 있던데 아주 자연스러운 얼굴입니다~!

매력 투어를 함께 해보실까요.

 

 

문별 여덕 왜이렇게 많을까?

문별이가 여덕들의 사랑을 받는 이유는, 밝고 명랑하고 쾌활하고 배려심도 있고 보이쉬한 매력도있고 ^^

팔방미인이기 때문이죠.

 

멤버가 물병을 제대로 못따자 문별은 다가가서

 

휙 따서

물주는 문별

 

‘마마무 문별 나쁜손’ ㅋㅋㅋㅋ

 

문별아~ 엉덩이는 왜 만져 ㅋㅋㅋㅋ

이런 행동은 여자들끼리 하는건 귀여운거같아요.

남자들끼리 하면….

 

 

 

그리고 팬미팅 현장에서

브이~ 하고 사진 찍고나서

 

마치 남자처럼 쓰담쓰담 ㅋㅋㅋ

 

이렇게 껴안아도주고

 

보내면서도 쓰담 ㅋㅋㅋ

이런 행동들이 여덕은 자극시킨다고 ㅋㅋ

 

휘인이가 집에서 원피스 파자마 같은거 입고있으면

일롸봐~ 해서 겁탈 한다고 ㅋㅋㅋㅋ

침대 던지고 막 ㅋㅋ

 

그리고 춤도 잘추더라구요~! 노래는 마마무 멤버니 뭐 워낙 잘부르구요! 랩도 잘하고~!

 

문별이 성형 논란에 대해서 알아볼까용

저는 볼때 한번도 성형했나 하는 생각이 들지않았는데

게시판 보다보니 성괴같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웃는 모습이 조금 딩구 같아서 그런가? ㅋㅋ

문별 코가 좀 높고 부자연스러워 보이긴 하지만.


 

그리고 '문별 코근육' ㅋㅋㅋ 코근육으로 웃는건 소속사에서도  자제하라고 했다는 소문이 ㅋㅋㅋ


이쁜 문별 과거 사진 볼까요.

 

문별 졸업사진 입니다.(고등학교)

 

쌍수 정도 한거야 요즘 한국에선 성형도 아니잖아요 솔직히 ㅎㅎ

그거말곤 화장이 진해진거..

그 외엔 그냥 자연스럽죠?

문별이 생얼

귀엽죠? ㅎㅎㅎ

저는 얘 성격이 밝아서 참 좋더라구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