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 싸움 순위는 잊혀질만 하면 한번씩 관심을 갖게 되는거같아요.

구경중 가장 재미있는게 싸움 구경이고

싸움이라는 것은 유치하긴 해도, 어떻게 보면 자신이 가진 힘과 배짱을 증명하는것이기 때문에 민감하게 반응 하기도 합니다.

연예인 싸움순위. 알려진 싸움순위와 알려지지 않은 실력자들에 대해서알아볼까요


1위는 박남현이 뽑혔습니다.

오래전에 절봉이로 나와던 시절의 사진인데요

딱 봐도 엄청 힘좋고 깡좋게 생겼네요

박남현 이야기 나왔을때 다른 연예인들이 굳이 부정하지 않는걸로 봐서는

연예인 싸움순위 1위에 오를만 한가 봅니다.

예전에 박남현이 사고가나서 크게 다친적이 있는데요

당시 전치 6주의 부상을 입었고, 당시 운전자는 20대의 음주운전자였다고 합니다.

 

그사람이 술에 취해서 중앙선을 넘어와 박남현을 쳤는데요

왜 중앙선 넘어왔냐고 물었더니, 그사람이 장난치다가 그랬다고 대답했다며

기사에 나온적이 있었습니다.

만약에 박남현이 싸움꾼이었다면 그자리에서 난리나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2위 강호동

조폭설도 있고 야쿠자 설도 있지만, 어린나이부터 씨름을 시작했고

씨름판을 평정한 후에 연예인으로 데뷔했기 때문에 루머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천하장사 강호동은 프로선수였고, 힘이 엄청나기 떄문에

짐작으로 2위에 올려놓은게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솔직히

강호동이 싸울일도 없죠.

그리고 3위 나한일 4위 이동준은 나이가 지긋한 사람들이고

워낙 소설처럼 내려오는 이야기들이 많아서 패스합니다.

 

5.홍기훈

홍기훈은 김진수와 함께 개그맨들 중에선 유명한 주먹이라고 정평이 나있습니다.

 

6.김종국

김종국 몸만봐도 왠만한 사람은 이기지 못할 피지컬입니다.

거기다가 복싱도 프로급이죠.

안양에서 날렸다는 말도 있지만, 고등학교대까지는 평범했는데

졸업후에 달라졌다는 말도 있습니다.

 

7.유태웅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30:2로 싸웠다는 말을 했는데

그렇게 싸웠다는건 아니지만, 아마추어 복싱 선수까지 했고

거기다가 헤비급이면 원펀치 강냉이가 우수수 떨어질 펀치력이므로

무시못할 정도는 되겠네요

 

 

8위 이주현

연예인 데뷔하기 전에 일본으로 넘어가 킥복싱 선수를 하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킥복서에게 로우킥 한대 맞아보신분은 아시겠지만, 일반인들은 제대로 다리 한대만 맞아도

다리를 제대로 쓰기가 힘듭니다. 선수급이었다니 실력은 있겠네요

9위 김진수

김진수가 힘이 엄청 장사고 실제로 싸움을 잘했다는 증언(?)들을 커뮤니티 게시판들에서 봤는데요. 김진수씨가 9위가 아닌 홍기훈과 비슷한 레벨로 올라가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10위 에는 다양한 연예인들이 올라와있는데

중요한게 아니니 넘어가도록하지요..

그리고 허울뿐인 연예인으로는 최민수 김보성이 뽑혔네요

개인적으로 연예인중 가장 싸움을 잘하는 사람은

줄리엔 강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운동과 실제 싸움은 환경도 다르고 신체적인것 기술적인것

이상의 깡도 많이 작용하고, 기타 연장(?)등이 사용될 수도있는

변수도 있기에 따지자면 복잡해지겠지만

1:1로 순수 몸만으로 붙는다면 전문적으로 트레이닝을 받고

운동을한 줄리엔강이 수위를 차지 할 것같습니다.

예전에 상추와 줄리엔강 스파링 한거보면 어느정도인지 알수있죠

동영상 찾아왔습니다. ㅎㅎㅈ


줄리엔강 상추 스파링 싸움 동영상

그리고 정두홍 감독. 각종 무술에서 굉장한 실력을 가지고 있고

권투 한지 얼마 안되서 대회까지 나갔었죠.

몸이나 운동신경을 보면 5위안에 들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어른이 되서 싸우는건 바보같은 행위입니다.

합의금이 더 무섭다는걸 알게되면 주먹을 쥘수가 없게되죠.

돈벌려고 피땀흘려 일하는데, 그돈이 한방에 깨질 수 있으니까요

호기심으로 써본 뻘글입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