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손흥민 유소영 열애소식이 알려지면서 게시판들이 후끈 달아오르고 있네요. 6살이나 연상인 유소영과 손흥민이 사귄다고 하니 좀 의외이긴 하지만 이걸 가지고 손흥민을 까는 사람들이 있더군요.

자신의 분야에서 일을 잘하고 있고, 다 큰 성인이 여친 사귄다는데 이게 문제가 되는 것이었던가요? ㅎㅎ 아니 성인이 아니라 학생이라도 얼마든지 사랑하고 살 수 있습니다.

인간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요 행복이지요.

유소영 측에서는 손흥민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는데 자세히 볼까요.

 

 


뉴스에 나왔더군요. 뭐 이렇게 한쪽에서 설레발 치다가 다른쪽에서는 아니라고 해서 시무룩해지는 경우도 있긴 하지만..

 

이런 글도 있더군요 ㅎㅎ

스포츠 스타는 몸에서 사리라도 나올 정도로 금욕하면서 살아야 합니까..

이런글 쓰는 사람들 보면 전형적인 외로운 솔로들이 아닐지..

자기관리와 팀을 위한 노력은 본인이 알아서 잘 하는 것이고

모 야구선수들 처럼 도박을 하러 다니는것도 아니고…

허구헌날 술을 퍼먹고 다니는 것도 아니며

팬들을 실망시킬 발언을 한것도 아닌데, 쓰잘데기 오지랖 입니다.

 

일단 두사람이 만난것은 사실 입니다.

손흥민 유소영 데이트 사진 출처:더팩트

차가 인피니티 인것을 보니 유소영 차인것 같습니다.

파주 NFC 쪽에서 심야 데이트를 했다고 하네요..

굳이 저 시간에 저곳에서 시간을 보낸것을 보면 둘이 보통 사이는 아닌것 같아요.

유소영은 애프터스쿨 출신으로 붐 전여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오히려 한국 여자 만나는게 자기관리에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외국에서 생활을 하고 있기 때문에 현지 여자 만나면 자주 만나줘야하고 귀찮잖아요 ㅎㅎ 한국 들어올때마다 데이트 하고, 또 아주 가끔 현지에서 만나기도 하고..

나머지 시간은 열심히 공차면 되는거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