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론다로우지 홀리홈 이번 게임을 보면 그간의 명성이 와르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줄 정도로 그녀의 완벽하게 패배 였습니다.


아무리 홀리홈이 복싱에서 상당한 커리어를 쌓고 왔다지만

유도 금메달 리스트에다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던 그녀가

이번에 너무 준비가 되어있지 않는 모습을 보였고


여러번 지적을 받아왔던 안면 커버 역시 상대를 얕본것인지.. 운

동부족인지 구분이 안될 정도로 허술함을 경기내내 보였습니다.

여튼 경기는 끝났지만 론다로우지 부상이 이렇게나 심각할줄 몰랐는데요…

 


론다로우지의 턱이 하악(아래턱)이 세조각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상악 골절까지 있다고 하는데 이정도는 남자 선수들끼리의 싸움에서도 잘 나오지 않는 부상인데.. 홀리 홈의 주먹이 어마어마하게 강했던 것 일까요..

그라운드는 론다로우지가 훨씬 우세할것으로 예상됐지만 나중에는 이렇게 되치기 까지 당하게 됩니다. 홈이 경기준비를 너무나 잘한것이라고 보기에는.. 론다로우지의 허벅지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운동량이 부족하진 않았나.. 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날 경기에서 론다로우지 얼굴에 스트레이트가 몇방이나 들어갔는지 모르겠습니다. 상대가 아무리 복서 출신이라고 하나, 기본적으로 가드가 상당히 부족했죠.

여튼 론다로우지 부상이 너무 심각해서 내년에도 못볼 가능성이 클 것 같습니다. 턱이 박살날 정도면 한동안 운동은 커녕 식사도 제대로 하기 힘들게 되고 그상태로 몇달 지나면 다시 몸 만드는데 상당한 노력과 시간이 걸립니다. 멘탈도 부셔지지 않았나 걱정이 되는군요.


아래는 론다로우지 vs 홀리홈 경기 동영상 하이라이트 입니다.


한때 룰 없이 이종격투기로 싸우면 메이웨어에게 이길 수 있다고 큰소리 치던 론다로우지.. 여자 복싱 선수에게 이렇게 초박살이 나버렸으니 이제 앞으로 남자 운동선수에게도 이길 수 있다는 소리는 절대 못하겠군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