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v배우 ‘메구리’는 많은 한국 남성팬을 가지고 있습니다. 얼굴도 이쁘고 몸매도 좋고.. 거기다가 ‘친한파’로 알려져있는데다가 한국어까지 공부하고 있어서 인지 더 친숙하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아니면 메구리 품번까지 외울 정도로 많이 봐서 일지도..)

그런 메구리쨩에게 남친이!!?

예전에 올라온 트윗이 있는데, 저는 지금봤습니다.

 


‘메구리 남자친구’가 한국사람이라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던 트윗!

“만약에 사귈 수 있다면 자주 가는데.. 너 내 마음 알고 있지..”

일단 일본사람은 아니고, 한글로 쓴걸보면 확실히 그 마음있는 남자가 한국에 있긴 한가 봅니다.

 

메구리 가슴 따뜻한 여자 입니다.

이번에 한국 다녀갔죠… 메구리 팬미팅 후기가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다양한 질문을 하고 답변해주고 그랬다고 하더군요…

가장 좋아하는 자세는…. 기본….

(사진 찍는 자세겠죠?)

메구리가 원래 간호사가 될려고 했었다고 하네요.

간호학교 떨어지고 나서 av쪽으로 오게 됐다고.

 

 

이렇게 앉아서 몇몇 부위에 포스트잇을 붙이고..

참가자가 흔들어 떼어내면 선물을 줬다고 합니다.

여기 오신분들이 대부분 솔로인것을 알았는지

혼자 즐길 수 있는 도구를 줬다고 합니다.

 

 

루리웹 어떤분이 함께 인증샷도 찍고 ㄷㄷ

 

 

좀 육덕져 보이기도 하는데, 메구리 실물을 보신분들은

생각보다 실제론 여리여리한 몸매고… 그냥 마음만 풍만할 뿐이다라고..

동영상으로 보는것보다 훨씬 이쁘다는게 중론 입니다.

한국말도 잘하고, 매우 친절하고 귀엽다고 합니다. 메구리 팬미팅 가신분들은 대부분 칭찬을..

 

보너스샷으로 이런저런 메구리 사진들..

 

메구리 사인은 한글로 되어있다고 ㄷㄷ(물론 한국에서만이겠죠?)

 

아 정말 귀엽게생겼다.

 

이런것도 SNS에 올림 ㅋㅋㅋ 귀여워

이런것도 올렸는데 워닝 뜸 ㅋㅋㅋㅋㅋㅋ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