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디씨에 허언증 갤러리가 생겼죠. 원래 있었는데 최근에 메이저로 올라왔다고..

그곳에는 진짜 허언증 환자는 없고 그냥 할일없고

적당히 센스있는 사람들이 노는곳 같습니다.

온갖 되지도 않는 무리수 던지는 바보도있고..

 

그중에는 센스 기발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글들도 있는데요.

허언증 갤러리 레전드 글도 있고 그냥 재미있거나 볼만한것도 같이 올립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게시판 뜨자마자 허언증 갤러리 레전드 여신으로 떠올라버린 그녀”

 

근데 이게 장난이 아니라.. 주요 공약중에 단 하나도 지킨게 없다…

 

ㅋㅋㅋㅋ 이거 재밌죠? ㅋㅋ 자고일어나니 귤이되었다고 ㅋㅋ

 

이건 CPU만드는 인텔이라는 회사가 워낙 넘사벽 기술로 제품을 잘만들어서

외계인 납치해다가 기술 착취한다는 우스갯 소리가 있는데

그걸 잼나게 쓴겁니다.

 

 

저는 허언증 갤에 올라온 글중에 저거 재밌더군요 ㅋㅋ

나름 정성글입니다. ㅋㅋ

 

금수저의 피카츄 돈까스

좆목질

 

전구 갈고있는데 친구가 의자 흔들어서 화난 허언증갤러

 

한강공원 빨간버튼 눌렀더니

63빌딩이 점화를 시작하고 날아갈기세

 

출근 준비하면서 찍었다고 ㅋㅋ

거울 보시면 빤쓰만 입고, 소매랑 시계만 참 ㅋㅋ

 

설명필요없죠? ㅋㅋ

 

여고생 밥상이라고 올렸는데

다리털 ㅋㅋㅋ

 

히틀러 원래 미술 전공

 

자고일어났더니 이상한게 보인다고…

 

이거까지도 그런갑다 했는데

 

디씨에 허언글 하나 쓸라고 저짓했나봅니다..

정성때문에 탑승시켜줌..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다 다녀봤다는 다비드비야

근데 정말 셋중 한군데 다녔으면 연대다녔나봄..

고대보다 연대를 앞에 ㅋㅋ

 

신입생 환영회에서 성대모사로 선배들 배꼽을다 떨어뜨려서

밑간하고 구웠다고 ㅋㅋㅋㅋ

너무 길어질까봐 이정도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