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태준이 택시에 나오면서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박태준 웹툰 작가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웹툰이 그래도 꽤 인기가 있어서 웹툰 즐겨보시는분들은 박태준이 티비 나왔을때 이름만 듣고도 아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박태준 웹툰은 저도 외모지상주의 딱 하나만 알고있는데요.(다른것도 있나 모르겠네요) 꽤 재미있습니다.

물론 취향을 많이 타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티비에까지 기안84와 함께 나온것은 그만큼 유명하다는 듯이겠지요.


 

박태준 웹툰 수입은 얼마일까? 토크쇼에 나온 박태준에 대한 이야기들

박태준 웹툰, 박태준 외모지상주의

웹툰 내용은, 힘없고 겁많고 외모도 볼품없는 학생이 일진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다가 어느날 갑자기 눈떠보니 달라져버린 외모로 인해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이 사람이 인기 웹툰 작가 박태준, 입니다. 물론 사진이 좀 잘나온거에요. 박태준 성형전후 많이 다르다고 예전에 막 박태준을 까는 사람들도 많았었죠. 하지만 박태준 성형 관련 이야기를 이번에 택시에서 쿨하게 인정하면서 악플러들의 의지가 약해질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악플러들은 상대방이 상처받고 약한 모습을 보고 쾌감을 느끼는데, 박태준은 멘탈이 좋아 보이더라구요.

박태준 웹툰 외모지상주의 첫회가 시작된게 작년 11월인가 10월 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아직 경력이 많이 되진 않았지만 그래도 박태준의 인기는 꽤 있는 편이죠

물론 웹툰의 세계로 빠져들다 보면 박태준이 이렇게 웹툰 작가들을 대표하는 듯한 위치로 나온것이 못마땅 하실수도 있으나, 제가 볼때는 박태준이 마케팅을 잘 하는것 같습니다.

박태준 쇼핑몰 매출도 큰 이슈가 됐었죠. 저는 웹툰작가가 직업인줄 알았는데, 몇년전부터 박태준 쇼핑몰 운영을 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박태준 쇼핑몰 연매출이 무려 300억이라고 하니 대단하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박태준 웹툰 수입은 그냥 부수입 정도 이려나요 ㅎㅎ

박태준 쇼핑몰 창업한지가 벌써 7,8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이정도 살아남았으면 장사 잘하는거죠. 대부분의 쇼핑몰들의 수명이 2-3년도 되지 못해서 망하고 떠나는 경우가 허다 합니다.

박태준 쇼핑몰 시작하게 된 계기

처음부터 쇼핑몰을 하려고 했던게 아니라, 박태준이 이제 뭘 해야하나 싶어서 걱정이 앞서게 되고… 뭘하지.. 고민을 하다가 자신이 가진 장점을 살리기로 마음을 먹습니다1

박태준의 비장의 무기

‘얼짱출신 박태준’!! 자신의 얼굴을 무기로 해서 쇼핑몰을 시작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물론 사람들이 비웃을수도 있지만 저는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자신감이 있었고, 또한 바로 실행에 옮겼다는것은 칭찬받아야할 장점이니까요.

박태준의 성격도 시원털털하고 좋았습니다.

박태준을 얼짱으로 만들어준 그 사진들은 백장 찍어서 한두장 건진거라고 ㅎㅎ

친한형의 자본과 자신의 얼굴을 합쳐서 쇼핑몰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본금 천만원으로 무려 300억 연매출을 일군 CEO로 성공하게 됩니다.

대단하죠?

박태준 수입은 얼마일까요? 박태준 웹툰 수입 궁금하시죠?

웹툰 수입은 조회수로 정해지는데 그게 광고수익으로 직결되기 떄문이라고 합니다.

물론 월급도 받는걸로 알고있어요.

박태준 웹툰 수입 얼마~?

오 천만원!!!

대단하네요. 월급은 따로 받고 추가로 지급되는돈이 천만원이라고 합니다. 어마어마 하네요. 여기다가 박태준 쇼핑몰 수입도 따로 받고하면 뭐 한달에 버는돈이 어마어마 하겠어요.

그런데 광고주들이 예상했던것 보다 효과가 없어서 지금은 없어진 상황… 지금은 월급+ 뭐 기타 수입이 있겠네요.

박태준 성형전 사진 입니다.

고등학생때 같은데요. 저는 오히려 박태준 성형전 사진이 더 남자답고 괜찮은것 같은데요?

박태준 성형전 비교해서 어떤게 더 나으신가요. 확실히 잘생겨지긴 했네요. 그래도 원래 본판이 괜찮으니 이정도 되는거겠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