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성경이라는 배우 잘 아시나요? 모델이라고 해야 어울리나.. 하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배우로서의 활동을 시작했으니 배우 이성경이라고 불러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성경을 처음에 해피투게더를 통해서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매력있고 예쁘더라구요. 처음 이성경을 봤을때 마침 클라라 같은 스타일의 연예인에게 엄청 질려있던 지라,

수수하고 꾸밈없는 성격의 이성경에게 빛의 속도로 빠지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성경이 여왕의꽃이라는 드라마에 나온걸 처음으로 보게 되었는데요 그녀에 대해 알아볼까요.

 

 


이성경은 원래 모델 입니다.

이성경 키가 175센티군요.. ㄷㄷ

170정도였으면 훨씬 더 예뻣을거같아요. 키가 너무 크면 연기를 하는데 있어서 제약이 있더라구요.. 평범 키였으면 얼굴도 매력있고 해서 더 좋은 역도 맡을 수 있을것 같은데말이죠

 

이성경 과거 모델 시절 사진인가 봅니다.

모델이라 기럭지가 남다르긴 하군요..

이성경이 약간 수줍음을 타는 성격이더라구요

그래도 할건 다 하더라는 ㅋㅋㅋ

해투에서 24시간이모자라 춤을 췄는데, 동생이랑 춤을 좋아해서 집에서도 막 춘다고 합니다. ㅋㅋ 귀엽죠?

나름 섹시하게 춤추는 이성경

다 추고나서는 엄처 수줍어서 ㅋㅋㅋ

최근에 찾은 쩌는 이성경 피부 사진…

이성경 눈이 엄청 깨끗하네요.. 포샵한걸까요?

이성경 피부가 완전 밀가루 수준입니다.

정말 하얗네요..

이성경이 또 이쁘다 보니, 이쁜여자들은 피해갈수없는 두가지 과거 사진과 이성경 성형전 관련 호기심..

이성경 과거 사진 한번 볼까요~ 이성경 성형 했나 안했나 봅시다..(사실 바로 위의 사진만 봐도 이성경 성형 이야기는 나오지 않을법도한데..)

이성경 과거 사진 너무 과거로 갔나요? ^^ 꺄 귀여워 이래서 딸을 낳고싶은가 봅니다.

빨간색으로 도배를 했군요 양말까지 빠알간 색깔 입니다. ㅎㅎ

아참.. 이성경 이름이 왜 성경인줄 아시나요?^^

기독교 집안인데, 성경책(bible)에서 따온거라고 합니다.

이성경은 어릴때부터 피아노를 쳐서 원래 피아니스트가 되려고 했다네요, 실제로 치는걸 방송에서 봤는데 더 이뻐 보이더라구요

 

 

이성경 과거 사진, 몇살때인지는 모르겠으나 아무래 봐도 성형 흔적은 없어 보이네요.. 얼굴 자체가 아주 자연스럽게 이쁘잖아요.

 

이성경 남자친구 있을까요?^^

아마 지금은 있어도 없다고 하겠죠?^^ 이성경은 성격이 털털하고 장난스러운면이 강해서 여자보다는 남자친구들(친구인데 성별이 남자인;)이 더 많다고 합니다. 일단 이성경 남친이 되려면 교회를 다녀야 할 것같습니다. 이름에서도 나타나지만 집안이 독실한 크리스쳔 집안이고, 이성경 이상형 역시 특이하게도 류현진과 함께 뛰고있는 MLB의 최고투수 클레이튼 커쇼 입니다.

커쇼인 이유는 커쇼가 행동하는 기독교인으로 유명하기 때문이죠.

봉사활동도 많이하고, 자신의 삶을 통해서 복음을 하자 하는 주의기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이성경 남친에 대한 생각

이성경은 결혼할 사람이 아니면, 연예인 활동을 하면서 공개연애를 하면 많이 불편할것 같다고 합니다. 이성경의 성격을 보면 과감한듯 하면서도 조심스럽고 여성스러운 부분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아마 이성경 남자친구가 생겨도 조용히 사귈듯 해요

이성경 실제 성격은 어떨까?

이성경이 친구들과 있으면 아주 밝고 재미있는 성격이라고 합니다. 별명이 ‘깝경’이라니 말 다했죠 ㅎㅎ 하짐나 그녀는 사람들에게 비춰지는 성격과는 다르게 혼자있는걸 좋아하고, 일기쓰거나 노래듣기 피아노연주하기 이런걸 즐긴다고 하네요.

이성경이 뜨게 된 이유

이성경은 모델활동을 계속 해오다가, 정말 우연한 기회에 행운을 얻게 됩니다.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의 감독이 아직 연기틀이 잡히지 않은 좀 자연스러운 느낌의 배우를 찾다가 우연히 이성경을 보게 되었고 곧바로 캐스팅으로 이어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를 보면 아시겠지만, 이성경이 연기도 꽤나 자연스럽게 잘했죠.. 원래 끼가 있었나 봅니다.

이성경 인스타그램 사진..

인스타그램 보면 이런 풍경 사진들도 있더라구요 사진찍는거 좋아하나봐요

귀여운 이성경 앞으로 기대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