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혜정의 인기가 조금 사그라 들었나요? 예전 만큼 많이 실검에 올라오진 않고 있네요. 하지만 저의 마음은 여전히 조혜정에게로~~

 

밥먹으러 갔다가 우연히 조혜정이 촬영하는걸 봤어요. 정신 없어서 사진을 못찍은게 후회되는데 ㅜㅜ 조혜정 실물을 보니 티비로 보는것 보다 더 이쁘더군요.

‘아빠를 부탁해’를 텔레비전으로 볼때는 조금 통통하니 달덩이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실제로도 볼이 통통하긴 하지만 얼굴 자체는 작은 편이었습니다.

그럼 조혜정 실제 키는 얼마일까요?



일단 가장 많은 오해를 사는 조혜정 얼굴 크기 부터~!

손연재 얼굴 정말 작은거 아시죠?

옆에 나란히 앉아있는데 큰 차이가 없습니다

 

아빠를 부탁해 제주도 편을 보면, 조민기 딸이 조혜정을 처음 본날 이쁘다 이쁘다 하는데는 이유가 있는거에요 ㅎㅎ 저도 실제로 보니까 참 이쁘더라구요.

 

조혜정 남자친구 인줄 알았던 사진.. 하지만 아니라고 하네요.

일반인 치고 저 남자분도 얼굴이 살짝 큰듯 하지만

정말 차이가 많이 나네요

 

 

다른 사진..

 

손연재와 조혜정이 많이 친한거 알고 계시죠?

조헤정 오빠 조수훈이 쇼트트랙 선수인데

오빠를 통해서 손연재를 알게되었고 친한 사이가 되었다고 해요

 

 

서로 ‘내사랑’이라고 부를 정도로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조혜정 실제성격이 티비에 나오는 그대로라고 해요 ㅎㅎ

손연재가 방송에 나와서 뭐 엄청 꾸며서 이야기 하는 스타일이 아니잖아요.

그 모습 그대로라고 하네요./

 

조혜정 발음 그리고 조혜정 말투 등이 굉장히 특이하고

어릴때부터 외국살이를 좀 오래해서 그런가 싶었는데

원래 말투가 그렇다고 하네요 ㅎㅎ

 

 

 

‘조혜정 키’를 알아 볼까요?

 

손연재 키가 165정도인건 아시죠.

그리고 조재현키는 170이 넘는걸로 나오지면 실제로는 170정도거나 168정도라고 합니다.

 

검색해보면 172라고 나오는데 강석우랑 4센티 차이라니..

딱 봐도 차이는 좀 더 나 보입니다.

 

자 이제 궁금한거 조혜정 남친 있나 없나 하는것인데요.

일단 지금은 없다고 해요.

조헤정이 연하남이랑 사귀고 나서 한동안 연하남은 싫다고 이야기했었는데요

조재현도 방송에서 전에 사귀전 남자친구가 연하남이라고 이야기를 해줬습니다.

 

조헤정이 애교도 많고 말투나 성격도 좀 어리광 잘 부릴거같은데 연하보단 오빠가 더 잘어울릴거 같아요.

 

‘조혜정 이상형’은 항상 할아버지라고 이야기를 많이 했었는데요. 너무 심하게 가정적이거나 자상한것 보다는 자신의 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이 좋다고 해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