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알고싶다 소라 사건 이후에 많은 말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전에 쓴 글에 보면 메갈 회원들이 와서 아주 저보고 소라충이니 뭐니 난리더군요.

저는 소라에서 나쁜짓을 하는 사람도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을 하지만, 우선 범죄를 저지르는 인간들을 더 강력처벌하는게 우선이고, 일베나 메갈 같은 혐오조장 사이트도 같이 싸그리 없애 버려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역시나 메갈들은 아몰랑 빼애애액 시전하며, 소라와 일베만 나쁜애들이고 자기들은 고결한척 합니다.

그것이알고싶다에 나온 소라를 신고한 여자 이야기 보면 웃기지도 않습니다.

 

메갈리아 회원이 소라를 깐다? 이건 음식물 쓰레기가 똥에게 냄새난다 하는것.

저 여자는 아무 생각없이 그 사이트에 들어가서 글을 보고 다른 일을 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ㅎ

 

그리고 갑자기 다시 봤는데 그 게시물이 떴다!

소라 측에서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그 게시물은 1시간만에 삭제가 되었다고 했는데

도대체 무슨일을 하시길래 소라를 켜놓고 있는지??

 

그것아일고싶다에 나온 소라는 그냥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이렇게 국가에서 막아버리고 있기 때문에

소라에 찾아서 들어갈려고 해도 모르는 사람들을 들어갈수가 없다는 것이지요.

그럼 저 여자 또한 소라에 꾸준하게 들어가면서 그곳에 올라온 컨텐츠들을

봐왔다는것 아닌가요?

 

소라는 생각없이 검색해서 휙 하고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며,  가입도 해야하는 곳 입니다.

1.불법적인 곳을 검색해서(검색도 일반인이 하긴 어려움 10명중 9명은 찾아보래도 못찾습니다.)

2.Warning으로 막혀있는 곳에 접속할 수 있는 특정 방법을 알아내고

3.가입을 했고

4.다른 일을 하면서 게시물들을 계속 봤다

 

이 뭐 ㅋㅋㅋ 거짓말을 할려고 해도 머리가 좋아야 하는 것 입니다

소라도 문제가 있는 사이트가 분명하지만, 저 여자도 소라를 찾아내서 가입까지 하고 상주하면서 그런 글들을 볼정도니 메갈들이 그렇게 혐오하는 소라회원이 아닌지??

아니면 사람들이 이야기 하는것처럼 메갈리아 족발들이 애초에 이슈화를 위해 짜고 친 고스톱이라는 말이 오히려 더 설득력 있게 다가옵니다.

메갈=일베=소라 다 같이 없애버립시다.

아래글도 한번 봐주세요.

메갈이 불러일으킨 소라 풍선효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