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vpn 계속 쓰다가 쓸만한 유료 VPN 없나 싶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게 'Express VPN' 입니다. 저만 모르고 있었나봐요 세계 1위라는데 -_-;; 정말 스펙은 좋더군요.

제가 공짜 vpn 쓰면서 가장 불만 이었던게 세가지였는데요.

가장 큰게 '속도' 그리고 '안정성'(자주 끊김 ㅜ), 그리고 많이 거슬렸던게 '보안' 입니다. 대부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들은 속도도 매우 느리고 가장 무서운게 내가 뭘 하는지 기록이 남을수도 있고, 털릴 수 있다는 거죠..

그래서 가장 안전하고 빠른거 찾아보자 하다 유료로 3개 써보고 express vpn으로 결정했네요.




인터넷은 익명성이 최고의 장점이자 무기 입니다. 다른 나라라면 내가 원하는 사이트의 대부분을 제약없이 들어가 즐길 수 있는데 한국과 중국은 그게 불가능 합니다. 정말 화딱지가 나죠.

그렇다고 오페라,크롬,파이어폭스 플러그인을 이용해서 들어가서 쓰자니 너무너무 느려서 좌절감 들어요

내가 어느 지역 어떤 IP로 접속하는지 모르게 완벽하게 감추고 우회하고 싶다!!!

저같은 경우에는 컴퓨터에서는 게임, 넷플릭스, 유튜브 등 VPN 사용량이 꽤 많은 편 입니다.

그리고 태블릿으로도 게임 빼고는 거의 비슷하게 사용을하고

스마트폰을 이용해서도 비밀(?) 웹서핑 등을 많이 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게 앱, 프로그램이 갖추어져 있길 바랬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윈도우,맥(Mac),아이폰,아이패드,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태블릿,리눅스,블랙베리까지 전부 지원합니다. 역시 이런건 좋은데 써야함...


그리고 제가 중요시 하는 보안.. 256비트 밀리터리 그레이드(Military-grade) 수준의 암호화를 통해 보호됩니다.

그리고 동영상, 사진 등 데이터 사용량이 많기 때문에 제약이 없어야 합니다. '무제한'이라 오케이! 대부분 VPN 업체들이 넉넉하게 주는척 하지만 많이 쓰면 분명 내가 쓰는데 문제가 생깁니다.

87개국이 넘는 나라의 IP를 사용할 수 있고 실시간으로 각국의 서버 속도가 얼마나 빠른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속도별로 정렬해서 빠른곳 쓰면 되지요.


저같은 경우에는 vpn없이는 못살기 때문에 1년 결제 했습니다. 그럼 한달에 8천원 조금 넘는 수준으로 무제한으로 빠른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커피두잔 가격으로 마음의 평화를 찾았네요 ㅋㅋ

어차피 아래 프로모션 코드로 가입하면 30일안에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아 철회할 경우 되돌려 받을 수 있으니 걱정마시구요.

12개월 결제로 하시는게 이득입니다. 어차피 30일안에 환불은 동일하고 계속 쓰려면 재결제 해야되니 아깝고 번거롭게 되지요.

안받는 카드가 없어서 쉽게 가능.

아래 가시면 자세한 리뷰와 express vpn 30일 묻지마 환불 + 보너스 프로모션 코드가 있으니 활용해보세요

[VPN 갑은 바로 이거였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