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진영은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연예인 중 한명입니다. 지금까지 밉상짓 한적도 없고 개인적으로 티비에 나오면 참 기분좋아지는 연예인 중 한명인데요.

인터넷에 보면 어이없게도 홍진영 아버지의 정치적 성향을 가지고, 홍진영을 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도대체 뇌가 있는것인지 없는것인지..

만약에 홍진영이 정치적인 발언을 한번이라도 했다거나.. 특정 정당이나 정치인의 선거에 유세라도 나갔다면 이해라도 되는데, 전혀 그런적 없는 사람을 아버지가 저런사람이니 홍진영도 그럴것이다라고 은근 묶어 까는데,

일베충 같은 보수진영 인사가 “어 너! 나랑 생각 다르니까 빨갱이!”이짓 하는거랑 뭐가 다른가요… 홍진영 아버지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같이 생각 좀 해봅시다.

 


 

위 사람이 홍진영 아빠 ‘홍금우’씨 입니다.

특이한 사항이 있는데요. 전라도에서 한나라당(지금은 새누리당) 활동을 했고, 역사관과 정치적 가치관으로 욕을 많이 먹는 뉴라이트의 상임의장이라는 직함을 가지고 있다는 것 입니다.

일부 네티즌은 전라도 사람이 한나라당에서 활동한다며 기회주의자냐는 말을 하는데, 이건 뭐.. 말할 가치도 없는 멍청한 평가죠.. 지역감정의 골이 더 깊어져서 지역에 따라서 무조건 특정정당 지지해야 옳다는 뜻인지 –_-;;

 

뉴라이트란?

자칭 보수진영의 사람들 중 일부가 모여서 만든 단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수 중에서도 극우 쪽의 느낌이 강합니다. 저의 가치관과도 반대되는 단체라.. 더 설명해봤자 좋지않은 설명만 나올테니 알아서 공부보시구요…

일단 홍진영 아버지의 정치적 스탠스가 왼쪽이든 오른쪽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홍진영은 아무런 정치적인 활동도 하지 않고 발언도 하지 않으며, 자기일을 열심히 하는 사람일 뿐 입니다.

그녀의 아버지가 몸담고있는곳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해서 자식까지 연좌제로 묶어 까는 편협한 사고방식을 가진사람들의 특징을 보면 자기는 나름 개념있다고 생각한다는 것 입니다.

저는 오른쪽이든 왼쪽이든 아집에 빠져서 비뚤어진 시각으로 보고 판단하는 사람들보면 똑같다고 생각합니다.

말이 길어지니... 결론을 내자면

결론 : 홍진영 아버지가 이런 사람인데 그래서 홍진영 싫다 하는사람 보면 정치병 환자 가능성 농후.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