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생방송투데이에 한정판매 갈비탕이라는 곳이 나왔죠. ‘마포 맛집’으로 유명하기도 한 이곳의 이름은 ‘옛맛 서울불고기’ 입니다. 서울 갈비탕 맛집 리스트에 올라갈만한 곳인가 싶어서 찾아봤습니다.

맛집 추천 이야기가 나오면 저는 눈여겨 봤다가, 사람들의 평가를 좀 꼼꼼하게 훑어보고 가는 편이거든요. 이곳 갈비탕이 왜이리 이슈가 되었는지, 방송에서 어떤 모습으로 나왔는지 일단 보시고.

사람들의 평가를 한번 보겠습니다.

한정판매가 되어서 줄서서먹어야 한다는 그 갈비탕!


서울시 마포구에 자리잡은곳..

옛맛 서울불고기 7000원 갈비탕 매장 주소는 아래 정리해뒀으니 천천히 보세요

 

우와 고기가 넘치는군요.. 어마어마 합니다. 우리동네라면 내일 당장 가볼듯..

 

 

갈비탕에 고기가 이렇게 넘치게 담겨져 있는건 처음 보는거같아요..

방송에 나올만 하네요.. 근데 고기가 질기거나 하면.. 저렇게 담아주나 마나 인데 맛있을려나요?

가격이 7000원인데..

 

일단 비주얼은 압도적입니다. 이런 갈비탕을 7000원 주고 사먹을 수 있다면 한번 시도는 해볼만한거 같아요.. 보통은 찾아갔을때 비주얼과 방송에 나온게 좀 차이가 있긴 하지만..

 

이런 갈비탕을 파는 분은?

이 할아버지 인데요.. 근데 모자를 왜 쓰셨는지.. 수염이 저렇게 너무나-_-;; 저는 일단 여기서 조금 감점이네요.. 그래도 음식에서 털나오면 내건지 아닌지 구분은 쉽겠어요.

 

미국산 고기 쓰냐는 말도 있는데, 육우라고 하네요.

동네 사시면 한번 가보시고.. 왠만하면 맛집 방송 직후에 찾아가시는 우를 범하지는 마시길 ㅜ 

어떤분은 10시부터 줄섰는데 결국 못먹고 돌아섰다는 말도있는데.. 막상 가보니 테이블이 널널하더라고 속았다는 분들도 계셨고 ㅎㅎ

그리고 이곳의 평가를 보면 좋지 못한 평가도 많다는 것 입니다. 대부분 주인과 종업원의 불친절을 예로 드는데..

이런 평가들이 한두개가 아닌걸 보면 일단 조금 주저하게 되는군요.

네이버 평점들을 보면 기분 상한 몇명이 악평을 쏟아내기도 하지만, 작년 부터 올해까지 꾸준하게 저런 리플들이 달리는게 마음에 걸리는군요.

주소는 광흥창역 1번출구에서 쭉 직진하시면 찾을 수 있고, 이랜드 건물 앞이라고 합니다. 마포 노인종합 복지관 건너편으로 가시면 되겠네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창전동 15-4

전화번호 : 02-336-9371(전화해서 친절하게 받는지 한번 봐야겠어요..)

아참 그리고 여기는 자가용 타고 가지 마세요~ 유료 주차장도 없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