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SNS를 통해 돌아다니던 글 중에 ‘단국대 폭행사건’이 있더군요.

15학번 여학생이 남학생에게 동아리방에서 수백대를 맞았다는 글인데요.

제목만 봐도 열받을 준비를 해야할 것 같은 이 글…

그런데 뭔가가 좀 이상합니다.

제가 이해를 잘 못한것인지..

저는 일단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글은 신중하게 봐야 한다는 주의인데요.

양측말을 다 들어봐야 알겠지만, 이거 가능한건지 모르겠군요.

일단 피해자의 말부터 들어보시고..

저의 글도 끝까지 읽어보신 후에 의견 주세요.

 


‘단국대 천안캠퍼스에서 일어난 폭행사건’

 

 

그리고 아래는 폭행 당했다는 여자의 사진입니다.

 

일단 다친것은 사실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글이 더 올라왔는데요.

정리해보면서 제가 좀 이상해 보이는걸 나열해 보자면..

1. 새벽5시에 동아리방에 왜 단둘이?(댓글로 이유 확인)

2. 수백대를 맞았는데 저 부상?

3. 도망가던 중에 목격자(다른 남학생)가 있다.

4. 전치4주 + 해리장애? (해리성 정체 장애는 다중인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 평생 장애가 남은 부분은?

5. 이런 큰 폭행 사건을 경찰과 검찰이 가해자 쪽 말만 듣고 50만원 벌금?? (2주만 나와도 벌금은 저것보다 더 나오며, 4주부터는 합의를 해도 저런벌금은 나오기 힘듭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건 좀 이상해 보이네요..

혹시 단국대 다니는 분 중에 이 사건 아시는분 계신가요?


폭행 자체는 사실로 보입니다.

의전원 사건처럼 같은 과라면 학교측에서

같은 공간에서 수업받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제가 글을 쓴 이유는 전치4주면 형사입건이고,

절대로 인터넷에 악플 단 수준으로 간단하게 처벌을 받을수가 없으며

지금 아무리 대한민국이 개판이라도 해도 피해자 의견을 무시하고

저렇게 일을 처리하는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피해자는 보호받고, 충분한 합의금 및 치료를 받아야 한다는데는

절대적으로 동의합니다.

하지만 글에 허위사실은 없는지, 부풀려진 부분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자세히 알고싶은 이유는, 만약 글쓴이의 말이 사실이라면

검찰과 경찰이 경악할 만한 짓을 한 것이기 때문에

그런 피해자가 최대한 덜생기도록 여론형성에 도움을 주고싶어서 입니다.

도움을 주려면 양쪽 이야기를 제대로 들어보고

피해자의 말이 전부 사실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하니까요.

댓글까지 잘 읽어보시고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