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가은 남편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네요.  정가은 남편이 재벌2세다 뭐다 말이 많은데요. 항상 티비나 언론에는 조금 부풀려져서 나오는 경향이 있습니다.

지금가지 그렇게 알려졌다가 진짜 그정도로 밝혀진 사람은 최정윤 말고는 별로 생각나는 사람이 없어 보이네요. 물론 부자니까 정가은이 어느정도 결혼하기로 마음을 먹은것도 있겠지만요.

루머가 아닌 당사자가 말하는 것을 들어봐야 좀 더 확실하겠죠?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좀 앞당긴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품절녀’가 되어버린 정가은이 3.1절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나왔습니다. 정가은 임신 나이가 39세.. 방송나이니까 실제로는 40이나 41살이 되려나요.. 꽤나 위험할 수 있는 노산인데, 그래도 엄마도 아이도 건강한가 봅니다.

건강한것만큼 큰 축복은 없습니다. 축하하면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멋진 정가은 결혼 사진 - 1월 30일 오후 1시에 서울 강남에 있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 5층 그랜드볼룸 홀에서 결혼 했습니다. 정가은 결혼때 축의금 가장 많이 낸 사람은 송은이로 100만원 냈다고 합니다. 비공개로 치러졌으며, 축가는 가수 더원, 사회는 GOD 데니안이 맡았습니다.

정가은은 택시에 나와서 "39세의 나이에도 충분히 건강한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드신 예비 임산부들은) 저를 보고 힘을 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정가은 남편 역시 마누라 정가은이 임신을 하고나서 못믿겼는지, 임신테스트기를 10개도 넘게 사왔다고 합니다. ㅎㅎ 남편이 부자다 보면 대부분 주변 사람들은 돈보고 결혼했다고 먼저 생각을 하게 되는데요.

 

정가은은 남편을 보자마자 운명이라 느꼈고, 그간 사귀었던 남자들과는 다르게 느껴져서 결혼에 대한 확신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가은 속도위반 사실에 대해서는 “사실 계획 적이었고, 한방에 해결됐다. 친정아버지께서 서운해하셔서 혼인신고는 아직 하지 않았다.”라고 밝혔습니다. 계획이었다니 ㄷㄷ

 

정가은 남편 직업은 어떤가? 정말 재벌2세 급인가?

처음 언론에는 동갑내기 사업가라고만 알려졌습니다. 둘이 만나게 된 계기는 지인의 소개라고 하네요.. 그래서 정가은도 남편을 만나기 전부터 어떤 집안의 아들이고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는 알고 있었겠죠.


<시어머니가 걱정할 정도로 심하게 코를 고는 정가은 남편, 하지만 그 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로 좋다는 정가은>

이영자가 "시댁이 부자인가요? (재벌집 아들이라는)소문이 난데는 이유가 있을 거 아니에요?"라고 묻자, 정가은은 “평범하고 화목한 집안인데 재벌까지는 아니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남편의 성격에 대해서 묻자 정가은은 “제가 존경할 수 있는 남자와 결혼하고 싶었어요. 동갑인데도 존경심이 생겨요.”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여자들에게 존경이란?)

 

정가은 남편은 지금은 후덕하지만 과거에는 아주 잘생겼었다고 합니다.

오만석이 외모를 물어보자 정가은 남편은 10대때 육십키로 정도 나갈땐 금성무, 20대땐 10키로 더 쪄서 소지섭 닮았었는데.. 30대에 80키로가 되면서 배기성 처럼 됐고, 지금은 90키로가 나간다며 곽도원, 조진웅을 닮았다고 밝혔습니다.

 

 

정가은 본명 백성향 입니다. 부산 출신이더라구요. 부산 경상대학 무역학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정가은 키는 170cm 비율이 워낙 좋아서 더 되는줄 알았네요.. 정가은 몸무게는 50kg로 상당히 말랐습니다.

 

정가은 과거사진(고등학교 졸업사진 백성향)

나이가 좀 많이 늦긴 했지만 그래도 예뻐서 인지 좋은 곳에 시집을 간듯 합니다. 정가은 남편 집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도.. 특별하게 알려진게 없습니다.

연예인들이 결혼할때 보면 뒤로 어느 정도의 매출을 올리는 회사를 경영하는지, 집안과 아버지 재력 등에 대해서 소스가 나오게 되는데요.

정가은 남편과 결혼식을 올린곳이 강남이고, 올 하객들이 꽤 있어서 인지 1부, 2부로 나눠서 했다는 것을 보니 평범한 집안은 아닌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 규모가 있으면 금방 드러날텐데 아무것도 없는 것을 보면 개인사업 정도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정가은 남편에 대한 루머가 더 커지는것 같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